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CUSTOMER CENTER

CUSTOMER CENTER

폼 3L, 드디어 일반에 모습 드러낸다 (2020.11.05) 2020.11.06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폼랩(Formlabs)사의 신형 3차원(3D) 프린터인 '폼(Form) 3L'이 국내 일반 대중에 처음 소개된다.


3D 프린팅 전문업체 엘코퍼레이션은 5일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0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행사에 글로벌 3D 프린팅 솔루션 업체인 폼랩의 최신 3D 프린팅 기기인 '폼3L'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출처=엘코퍼레이션

대형 SLA 3D 프린터인 '폼 3L'을 비롯해 '폼 3B'와 '폼3' 및 '폼 워시' '폼 큐어' 등 폼랩의 전 제품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나아가 엘코퍼레이션은 '폼 1' '폼 1+' '폼 2' '폼 3' 등 지금까지 폼랩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공간도 마련해 폼랩의 기술 발자취를 관람객들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임준환 엘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글로벌 3D 프린팅 솔루션업체 폼랩의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인 엘코퍼레이션은 전문적인 지식공유와 교육을 통해 주요 산업분야에 3D 프린터 도입이 용이하도록 기술지원과 서비스를 아끼지 않겠다'며 '조만간 스마트시스템을 구축해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관리 및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워드#이코노믹리뷰 #최진홍 #경기도

출처 : 이코노믹리뷰(https://www.econovill.com)

0 comments
0/300 Byte

Login

아이디/비밀번호 찾기